소사본동복지협의체“새학기 첫걸음에 함께할게요”

신학기 맞이 운동화 지원 사업 실시

송인욱기자 | 입력 : 2020/02/11 [12:04]

 

▲ 소사본동복지협의체 관내 운동화매장 협약식  © 송인욱기자



소사본동복지협의체(위원장 김봉현)는 지난 10일 관내 운동화매장과 희망 운동화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올해 처음 시행하는 희망 운동화 지원사업은 신학기를 맞아 저소득 가정 청소년에게 운동화를 선물하는 사업으로, 소사본동복지협의체에서는 초중고 재학생 20명을 선정하여 매장에서 직접 원하는 운동화를 구매할 수 있는 교환권(110만 원)을 지급하였다.

 

학부모 A씨는 신학기가 되어 돈 들어갈 일이 많아 걱정이었는데, 신발을 직접 신어보고 고를 수 있는 교환권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새 신발을 신고 기뻐할 딸을 생각하니 마음의 짐이 많이 덜어졌다고 전했다.

 

김봉현 소사본동복지협의체 위원장은 올 한해도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에 앞장서겠다나눔과 복지문화가 널리 퍼진 동네가 되도록 소사본동복지협의체가 함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해옥 소사본동 희망복지과장은신학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번 사업에 협조해 주신 여러 관계자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사본동복지협의체는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을 위해 체육복을 비롯한 교복비 지원 사업을 준비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