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주)대연, 지역사회 복지증진 공헌사업 협약 체결

저소득 가정 아동 건강을 위해 스포츠 프로그램 및 스포츠용품 3년간 지원

차경호기자 | 입력 : 2020/05/26 [18:42]

▲ 부천시가 ㈜대연과 소득가정 아동 건강을 위한 지역사회 복지증진 공헌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 차경호기자

 

▲ 부천시가 ㈜대연과 소득가정 아동 건강을 위한 지역사회 복지증진 공헌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 차경호기자

 

부천시는 지난 22일 부천시청 만남실에서 대연(대표이사 김대호)과 저소득가정 아동 건강을 위한 지역사회 복지증진 공헌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부천시의회 강병일 의원의 저소득층 아동 지원을 위한 제안으로 시작하였으며, 스포츠를 활용하여 저소득가정 아동의 복지를 증진하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저소득층 아동들은 스포츠 프로그램과 스포츠용품을 3년간 지원받을 예정이다. ㈜대연은 축구·육상분야 엘리트 운동선수 후원, 농구·댄스 운동교실 지원, go나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용품을 지원하고, 시는 사업 추진에 필요한 행정적 지원을 하게 된다.

* go나 캠페인 : 4주간 달린 거리 1km1,000원 기부

 

이날 협약식에는 김정길 복지위생국장, ㈜대연 김대호 대표이사, 강병일 시의원, 부지연 김옥미 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하여 아동들이 건강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기로 합의했다.

 

김대호 대표이사는 협약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함께 할 것이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더 많은 사업을 계획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길 복지위생국장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의 아동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협약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연은 전국 75개 매장을 운영하는 스포츠용품 유통업체로, 그동안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스포츠의류, 운동화 등의 물품을 후원하고 사랑의 연탄배달, 김장 나누기 등에 참여하여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