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나기 선물상자로 올 여름 COOL~하게 보내세요

신중동복지협의체 중4분과, 폭염 취약계층에 여름이불과 손선풍기 지원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7/02 [08:29]

▲ 신중동복지협의체 중4분과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선물상자’를 선물하였다.  © 차동길기자



신중동복지협의체 중4분과는 지난 29일 홀몸 어르신 및 장애인 10가구가 시원하고 안전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을 주고자 시원한 여름나기 선물상자를 전달했다.

 

선물상자에는 더운 여름을 대비하여 시원한 여름이불과 간편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손선풍기를 담았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대상자를 위해 신중동복지협의체 중4분과 위원과 복지담당자가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해당 가정을 방문해 건강 상태 확인과 복지상담을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후원품을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혼자 살다보니 몇 십 년 동안 이불 한 개로 생활했는데 시원한 이불과 선풍기를 선물로 받아 올여름은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함박웃음을 보였다.

 

김상철 신중동복지협의체 분과장은 이번 사업을 통하여 코로나19와 폭염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탁 신중동 희망복지과장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을 위해 매년 나눔을 실천하고 힘써주시는 신중동복지협의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앞으로 민·관협력 네트워크 강화로 다양한 복지사업이 추진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