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MVP(Monitoring for Value-up Project)활동단 창단식 개최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7/10 [08:32]

▲ MVP 활동단 창단식 개최 사진  © 차동길기자



한대학교(총장 김현중) 8일 유재라관 2층 회의실에서 ‘2020학년도 유한 교육 MVP(Monitoring for Value-up Project) 활동단 창단식을 가졌다.

 

창단식에는 김현중 총장을 비롯해 학부별 위원과 학부 활동단 대표 윤강선(산업안전공학과) 8명 등 총 18명이 참석하였다.

 

MVP 활동단은 각 학부 대표위원을 중심으로 학과 대표위원으로 구성되었으며, 4개학부 메카트로닉스학부 활동단 8, IT학부 활동단 6, 콘텐츠디자인학부 활동단 5, 지식서비스학부 활동단 13명으로 구성되었으며 학부 차원과 대학 차원으로 활동 예정이다.

 

유한 교육 MVP(Monitoring for Value-up Project) 활동단은 교육과정 수요자인 학생들의 요구와 만족도 분석을 통한 교육과정 품질 관리 체계 고도화 및 대학정책 수립, 학생 중심 교육과정 및 학사 운영을 유도하여 재학생의 대학 소속감 고취를 기대한다.

 

주요 모니터링 사항은 교육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평가, 전공/교양 교육과정 운영, 비교과 교육과정 운영, 교육환경, 기타 교육과정 운영 및 홍보 활성화 관련 사항들이다.

 

MVP 활동단은 12월 까지 활동 후 해단식 및 최종결과보고회를 개최 예정이다.

 

김현중 총장은 “MVP 활동단의 활동을 통하여 학생 의견수렴 및 모니터링을 통하여 학생 중심의 학사행정 구현을 구현하고 학사운영의 문제점을 보안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이런 환류·개선을 통하여 MVP 활동단의 활동이 학생들의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활발한 운영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