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와 상호협력 업무 협약 체결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8/06 [08:44]

  © 차동길기자



▢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4일 서울디지털대학교와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유재라관 2층 회의실에서 체결하였다.

 

▢ 번 협약식에는 김현중 유한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 정은보 이사장님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하였다.

 

▢ 협약의 주요 내용은 온라인 강의 콘텐츠 공동 협력 개발 매치업 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진행 후진학선도형 사업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 상호 발전을 위한 기타 협력 분야 등 이다.

 

▢ 김현중 총장은 오늘 업무 협약을 기틀로 상호 교류와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이 성공적으로 운영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 유한대학교는 서울디지털대학교와 함께 사회환원 정신과 지역사회 봉사를 통하여 지역사회의 평생교육체제를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 한편, 유한대학교는 최근 자율개선대학선정, 고숙련일학습병행제 운영기관 선정,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 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선정,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2단계 지원대학 선정, 취업보장형 유니테크 육성 사업 선정 등으로 인하여 학생들의 재정적 부담 완화와 폭 넓은 지원으로 명실상부 대내·외적으로 실무중심대학으로 인정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