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곡동, 악천우 속에도 재능기부를 통한 이웃사랑 실천해

영구크린 115호점과 함께 저소득층 무료 이사 지원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8/07 [08:44]

▲ 영구크린 115호점에서 이사를 지원하였다  © 차동길기자

 

▲ 영구크린 115호점에서 이사를 지원하였다  © 차동길기자

 

부천시 성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최원분)에서는 지난 5일 관내 이사 전문 업체인 영구크린 115호점과 연계해 장마로 인한 궂은 날씨 속에서도 저소득층 가정에 무료 이사 지원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지원 대상자는 장기간의 실업 및 부채로 인해 집이 경매로 넘어가 LH전세임대로 이사를 하게 된 저소득 세대이다.

 

이사를 지원받은 어르신은 오랫동안 일을 못해 소득이 없는데다가 많은 부채로 이사비용이 걱정이었다. 그런데 영구크린의 많은 도움 덕택으로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어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영구크린 115호점은 지난 2019년부터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무료이사 지원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정한식 영구크린 115호 지점장은 내 직업을 활용한 봉사를 함으로써 자부심과 행복을 느낀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언제든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원분 성곡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이사서비스를 지원해준 영구크린 115호점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앞으로도 민관이 적극 협력하여 온정이 넘치고 더불어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