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찾아라 헤르&보라!”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집관’!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8/23 [21:37]

 

▲ 찾아라 헤르,보라_홈경기인증 이벤트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부천FC1995하나원큐 K리그2 2020’ 16라운드 경남과의 경기에서 중계장면을 활용한 온라인 팬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천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도 지역 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면서 다시 무관중 경기로 진행하게 됐다. 이러한 상황에 맞춰 이 날 중계화면에서 직접 구단 마스코트인 헤르’, ‘보라를 찾아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가 중계되는 시점부터 경기관람을 물론 구단 마스코트를 찾는 재미적인 요소를 첨가했다. 집에서 TV 또는 인터넷 중계로 화면에서 마스코트를 찾은 장면을 촬영하여 경기당일(22) 자정까지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당첨자는 랜덤으로 선정하며 플레이 아쿠아리움, 바스템 샤워기 세트, 풋볼 팬타지움 입장권, 고려호텔 숙박권 그리고 구단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을 전달한다. #부천FC1995 #찾아라헤르보라 #부천방구석1열 의 필수 해시태그 키워드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부천은 지난달 응원도구 찾아라 헤르봉중계인증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직접 마스코트를 찾는 이벤트를 펼치며 축구중계와 동시에 마스코트를 노출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경남과의 홈경기는 생활체육TV, 네이버와 다음에서 생중계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