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F의 교육체험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 모집 시작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09/02 [08:47]

▲ BIAF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 모집 포스터  © 차동길기자



22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2020)이 교육체험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를 운영한다.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체험 프로그램이다. 참가 학생들은 애니메이션의 개념을 배우고, 이를 바탕으로 직접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픽실레이션 애니메이션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스토리보드 작성을 비롯한 애니메이션의 실제적인 제작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이기에,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관련한 직업탐색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BIAF 행사기간 중인 1025() 오전 10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가자 사전 모집신청은 918()까지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접수신청을 비롯한 세부내용은 BIAF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올해 BIAF애니메이션 어린이캠프외에도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BIAF는 앞으로도 부천 시민과 학생들이 애니메이션 장르를 보다 가깝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BIAF20201023()부터 1027()까지 개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