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코로나19 2단계 방역관리 강화방안 선제적 시행

차동길기자 | 입력 : 2020/11/24 [18:49]

  © 차동길기자

 

  © 차동길기자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1123일부로 정부의 공공부문 방역관리 강화방안이 시행됨에 따라 공단 본사 직원은 물론 공단에서 운영중인 고객이용시설과 사업장에서도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방안을 즉각적으로 적용하여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이사장 주관으로 부서장과 지부장 등 간부급 직원과 5개 사업장 대표 등이 참석한 화상회의를 1123일 오전에 개최하여 2단계 적용 세부방안에 대한 토의를 진행했다.

 주요 시행 사항으로는 은퇴지원포럼, 시민강좌 등 공단주관 각종 행사 취소비대면 영상회의, 서면화상보고 중심 업무진행 재택근무제, 유연근무확대로 시차출퇴근제를 통한 복무관리 시설사업장 코로나19 방역수칙 점검 강화 각종 모임회식 자제, 감염병 예방 임직원 복무관리 강화방안 등이다.

 공단은 이번 정부의 공공부문 사회적거리두기 복무관리 강화지침을 선제적으로 적용하여 겨울철 대확산 위기국면에서 대국민 코로나19 확산 방지라는 국가적 노력에 적극 동참하면서 공단 시설물을 이용하는 국민들의 안전을 선제적으로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공단 안전관계자는 겨울철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해 공단이 방역관리 강화방안을 솔선수범하여 강력하게 준수하고 공단에서 운영하는 전 시설 사업장에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노력에 총력을 기울여 안전한 시설사업장이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