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동부라이온스클럽, 중동에 50만원 상당 안마기 전달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이웃사랑 실천”

박춘석기자 | 입력 : 2021/04/12 [18:19]

▲ 부천동부라이온스클럽에서 중동행정복지센터에 50만원 상당의 안마기를 전달하였다.  © 박춘석기자

 

▲ 후원 기념사진  © 박춘석기자




 

부천동부라이온스클럽(회장 서태원)은 지난 9일 중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지역 내 홀로 어르신들을 위한 50만원 상당의 안마기를 전달했다.

20198월 중동행정복지센터와 나눔가게 협약을 맺은 부천 동부라이온스클럽은 두 달에 한 번씩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적인 후원 활동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해소함은 물론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서태원 부천 동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지쳐있는 시기에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홀로 어르신들을 위한 안마기를 후원하게 됐다요즘 같은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나이가 들면서 관절염 때문에 무릎이 자주 아팠는데 꼭 필요했던 안마기를 전달받아 매우 기쁘다우리같이 혼자 사는 노인들을 위해 이런 물품을 후원해준 동부라이온스클럽에 정말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정배 중동장은어려운 시기에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부천 동부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하다이 사랑이 꼭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전달되도록 중동행정복지센터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