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꿈보따리 장학금’ 5차 전달식

다문화가정 자녀 릴레이 장학금 전달

차동길기자 | 입력 : 2021/07/27 [00:58]

▲ 꿈보따리 후원금 전달식  © 차동길기자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가정 자녀 꿈보따리 장학금전달식이 722일에 진행되었다.

이번 꿈보따리 장학금은 우승환경()’의 후원으로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5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이번 릴레이 장학금 후원 대상은 모두 한부모 가정으로, 먼 타국에서 홀로 자녀를 키우며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 한부모 가족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닿았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보건(우승환경, 부대표)지역사회의 일원으로써 주변에 많은 다문화가정을 보며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꼈다같은 부모의 마음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정말 도움이 필요한 다문화가정을 위한 뜻깊은 후원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부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백운영)은 지역 내 많은 분들이 점차 다문화가족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도움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주시는 것에 감사함을 전하고,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꿈보따리 릴레이 장학금이 지속될 수 있음에 대한 감사인사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도 이에 부흥하는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