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부모와 자녀를 위한 ‘워라밸 집Cook생활_ 홈 피크닉(주머니빵 샌드위치)’ 참가자 모집

차동길기자 | 입력 : 2022/05/18 [20:31]

  © 부천우리신문

 

 

   §맛있는 샌드위치 재료 키트를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고 홈 피크닉을 즐겨 보세요!

§초등 이하 자녀를 둔 부천시 거주 워킹맘·워킹대디

§워라밸 집쿡생활과 함께 성평등한 가족문화 만들어가요!

 

□ 부천시여성회관이 워킹부모와 자녀간 소통과 관계 개선을 위한 ‘워라밸 집쿡생활_홈피크닉(주머니빵 샌드위치)’참가자를 모집한다

 

□ <워라밸 집Cook생활>은 워킹부모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여 홈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요리 재료와 활동자료를 각 가정으로 비대면 배송한다. 이번 키트는 빵 속에 다양한 식재료를 넣어 나만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요리 재료 키트와 활동자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참가대상은 유·초등 자녀 양육중인 부천시 거주 워킹 부모이며, 참가 신청은 홍보 포스터 QR코드나 페이스북 신청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 정원은 40가정이며, 선착순 접수 중이다.

□ ‘워라밸 집콕/집쿡 시리즈’는 가정 내 돌봄 부담이 가중되는 워킹부모의 스트레스 해소와 자녀와의 관계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연간 진행되고 있다.

 

□ 부천시여성회관은 ‘워킹 부모와 자녀가 함께 요리하고 홈피크닉을 즐기며 가족 간 소통과 관계 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 부천시여성회관은 일하는 여성, 워킹맘·워킹대디 등 부천시민의 일생활균형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 지역특성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워라밸 집Cook생활 참가신청 : http://m.site.naver.com/0XCZ1

 

 

문의 : 부천시여성회관 일생활균형지원팀 (032-324-667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