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주 의원, 오는 29일(수) 부천에서 첫 출판기념회 개최

- 유 의원의 첫 저서 ‘당신을 향한 정주행, 유정주의 고백’을 통해 부천 주민에게 한 발 더 다가가겠다

차동길기자 | 입력 : 2023/11/23 [17:14]

 

 

더불어민주당 유정주 의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원내부대표)이 오는 29() 오후 630분 부천 성곡새마을금고 본점 5층에서 생애 첫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부천정 선거구에 지역사무소를 내고 일찌감치 출사표를 던지며 정주행을 이어오고 있는 유정주 의원은 생애 첫 저서인 당신을 향한 정주행, 유정주의 고백을 내고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출판기념회를 통해 정주행을 이어 간다.

 

유 의원의 저서에는 처음 부천과 인연을 맺어 EBS 애니매이션 <신머털도사>를 제작하고 국회의원이 되기까지의 다양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첫 저서인 만큼 친언니인 유현주 전 YTN 아나운서가 사회를 보며 김용민 국회의원, 서승만 개그맨이 함께하는 저자와의 대화를 통해 책의 내용을 진솔하게 고백할 예정이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축사 대독과 함께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최고위원, 김용민, 최혜영 의원 등 국회의원들과 지역 주민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속에 치러진다.

 

또한 함세웅 신부와 영담 스님 등 유 의원과 인연이 깊은 종교계 인사와 더불어 문화예술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유정주 의원은 비례대표 의원으로 시작해 이제 지역구 의원으로 국민의 품 속으로 한 발 더 다가서려고 한다그 길에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 채찍과 당부가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책을 썼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유 의원은 경험해 본 사람과 하지 않은 사람이 공감하는 폭은 비교할 수 없을 것이다. 다양한 경험을 한 가장 유정주다운 모습을 많은 시민께 보여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