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일쉼지원센터, 5월 가정의 달 맞아 ‘워라밸 브런치’ 신청자 모집

유초등 자녀를 양육하는 일하는 가정에 일생활균형 지원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4/12 [19:28]

▲ 워라밸 브런치 모집  © 부천우리신문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부천시일쉼지원센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초등자녀를 양육하는 일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412()부터 선착순 마감까지 워라밸 브런치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유초등자녀를 양육하는 워킹부모·일하는 한부모 가정이며 거점 카페별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 후 이용절차는 거점 카페별 방문공정무역 OX퀴즈성인지 감수성 동영상 시청가족과 함께 브런치 타임 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신청은 QR코드 제출 또는 전화 접수도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일쉼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bcilshim.or.kr) 와 블로그(blog.naver.comilshim_center)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부천시일쉼지원센터 관계자는 지난해 워라밸 브런치 참여자의 96.3%가 만족했고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 브런치 식사를 통해 가족 관계 증진 향상 및 성평등 문화확산과 공정무역 이해에 도움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워라밸 브런치는 유초등자녀를 양육하는 일하는 가정의 돌봄부담 경감과 자녀와의 소통증진을 위해 경기도 일생활균형지역특성화사업 일환으로 추진된다.

 

문의 : 부천시일쉼지원센터 일생활균형지원팀 070-4188-887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