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땅에 자유를 남기신 당신을 기억합니다!” 국민의힘, 11일부터 도의회에서 ‘안보 사진 전시기획전’ 연다

○ 김정호 대표의원 “지금의 자유 누릴 수 있게 해준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정신 기억할 것”

차동권기자 | 입력 : 2024/06/05 [16:07]

  © 부천우리신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김정호 대표의원)11일부터 27일까지 17일간 도의회 1층 로비에서 안보 사진 전시기획전을 연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전시기획전은 지금의 자유를 누릴 수 있도록 헌신하신 호국영령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되새기고 기억하고자 마련됐다.

 

기획전에는 6.25전쟁을 포함해 제12연평해전, 천안함 피격사건, 연평도 포격사건 등에 관한 사진 100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김정호 국민의힘 대표의원은 오랜 세월 가족을 잃은 아픔을 안고 살아오신 유가족분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도의회 국민의힘은 참전유공자와 그 가족이 더 건강하고 명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온 마음을 다해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이번 안보 사진 전시기획전을 통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호국영령들을 향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깊이 새기길 바란다국민의힘은 그분들이 힘들게 지켜낸 자유의 대한민국을 평화와 번영으로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