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대학교, 유한 ESG 봉사단 출범을 위한 발대식 진행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06/05 [17:58]

▲ ESG봉사단 발대식   © 부천우리신문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지난 31일 유한 ESG 봉사단 출범을 위한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한 ESG 봉사단은 설립자인 유일한 박사의 나눔의 정신을 기반으로 대학의 사회적 가치 실현 및 지역사회와 다양한 상생협력을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출범하였다. 봉사단은 재학생뿐만 아니라 많은 교직원들의 참여도 함께 이루어졌으며, 이번 출범식을 통해 유한 ESG 봉사단의 일원으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한 ESG 봉사단은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ESG 플로깅, 지역사회 연계 봉사, ESG 해외봉사 등 지역과 소외계층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유일한 박사의 나눔정신을 실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3월 진행했던 유한킴벌리 사원나무심기 행사 등 유한패밀리 그룹과 함께하는 봉사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봉사단에 선발된 유한생명바이오학과 김영준 학생은 뜻깊은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유한대학교에 감사드리며, 봉사단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유일한정신의 기본이 되는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은유한 ESG 봉사단은 유일한 박사님의 나눔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이러한 과정을 통해 봉사단 구성원들이 나눔의 가치를 경험하고 휼륭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