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의 가치를 담아 지역 문화예술에 새 바람” 부천문화원 ·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 MOU 체결

차경호기자 | 입력 : 2024/11/08 [21:03]

부천문화원(권순호 원장)과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채봉식 회장)는 지난 7() 17시 부천문화원에서 자유민주주의를 기반으로 한 지역 역사·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며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역사·문화예술 진흥 및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가치 확산을 목표로 한 협력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의 채봉식 회장은 부천문화원이 부천의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헌신한 결과로 올해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 “부천문화원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 정체성 강화 및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부천의 역사문화 진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부천문화원의 권순호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부천문화원과 한국자유총연맹 부천시지회가 더욱 가까운 협력 관계를 통해 시민들에게 지역 역사문화 발전의 시너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양 기관의 협력이 공동 이익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부천 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상호 홍보할 예정이다. 협력 분야로는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사업, 시민 교육, 청년회·여성회 사업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부천 지역 사회의 문화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데 큰 기여를 할 전망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