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기업’ 집중 육성...2025년 부천강소기업에 인증서 수여

현판 수여로 자긍심 고취, 국제적 경쟁력 확보 기반 마련

부천우리신문 | 입력 : 2025/07/17 [22:28]

▲ 조용익 부천시장이 2025년 부천강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부천우리신문

 

부천시는 지난 15일 판타스틱 큐브에서 ‘2025년 부천강소기업으로 선정된 10개 기업에 인증서와 현판을 수여했다고 17일 밝혔다.

 

▲ 2025년 부천강소기업 인증서 수여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조용익 부천시장과 강소기업 관계자들  © 부천우리신문



이번 행사는 강소기업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 경제의 성장 주체인 기업을 격려하기 위해 열렸으며, 선정기업 대표와 부천강소기업협의회 임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 2025년 부천강소기업 인증서 수여식 단체 기념 사진  © 부천우리신문



2025년 부천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기산정공 바이인터내셔널㈜ △㈜대성전자통신 △㈜에이엘로봇 △㈜에이피엠엔지니어링 △㈜오맥스 △㈜찬들푸드 △㈜톨리코리아 △㈜투에스텍 △㈜현테크씨앤아이 총 10개사.

 

부천시는 2014년부터 성장 가능성과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유망 중소기업을 매년 강소기업으로 선정해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10개사를 포함해 총 108개 기업이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 선정된 강소기업은 전자, 기계,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선정된 기업은 3년간 인증을 유지하며,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 시 한도 확대와 금리 우대, 판로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지방세 정기세무조사 면제(50인 미만), 부설주차장 이용료 1년 면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초청 등 다양한 행정·재정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부천의 강소기업으로 성장해 준 기업 대표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강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 차원의 행정적·재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시는 이번 인증을 통해 지역 내 중소기업 성장 촉진과 질 좋은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 국제적 시장 경쟁력을 갖춘 산업 생태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